바이너리옵션 이용후기 ~ 마진거래 재테크 《개미FX》

바이너리옵션 이용후기 ~ 마진거래 재테크 《개미FX》

바이너리옵션 이용후기 ~ 마진거래 재테크 《개미FX》

Blog Article


비딩 단계가 마무리 된 후, 트레이딩 페이즈에 들어가면 자신의 포지션을 판매하거나 변경하고 싶은 이들이 거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 STRIKE PRICE는 해당 바이너리 옵션의 기준가 이고, 만기 당시 해당 타겟 가격보다 해당 자산의 가격이 더 높느냐 낮느냐에 따라서 사용자가 베팅한 롱 & 숏 포지션 사이의 승패가 정해집니다. 하지만, 만기일 직전, 수박 농사지의 전반에 걸쳐 풍작이 들어 수박 한 통의 가격이 팔천원이 됐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여러분들은 풋 옵션의 권리를 행사하여 수박의 시중 가격은 팔천원 일지라도, 구천원에 수박을 판매할 수 있게 되어 천원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이진 옵션은 이러한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포켓옵션 관계자는 “무인가 플랫폼 이용으로 금전적 피해를 입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포켓옵션은 트레이더의 예금을 보호 할 수 있는 안전 장치가 구비되어 있는 정식 라이센스 보유 중개인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내 역량있는 IB파트너와 협력도 추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 시장에서 옵션(Option) 상품은 어떤 자산에 대하여 ‘특정한’ 날짜 혹은 기간에 ‘특정한’ 가격으로 해당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권리’를 사고 파는 상품을 말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꼼수란, 자신들의 플랫폼-홈트레이딩시스템 (HTS) 에서 표시하는 환율을 미세하게 조작하면서 이익을 극대화하는 행위를 말하는데, 금융 당국의 규제를 받지 않으니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법을 적용할 수 없는 꼼수’는 결국 합법이라는 논리로 귀결되는 것이 ‘죄형법정주의’를 기반으로 하는 현대 법치주의 사회의 순리이니 말이다. 투자 초심자라도 리스크 관리와 자금 운용 방법을 머리 싸매고 고민할 필요가 없으니, 차트 보는 방법과 거래 빈도를 조절할 줄 아는 이성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직접 트레이딩을 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사실은 짤짤이 홀짝 게임이나 트럼프 카드의 일종인 ‘하이로 (highlow) 게임’과 같은, 두가지 가능성 중의 하나만 맞추면 되는 지극히 단순한 구조다.


게다가 저예산으로 거래가 가능한 것도 매력 중 한가지입니다. 이원옵션(Binary option)은 디지털 옵션(Digital option)이라고도 불린다. 이원옵션의 보수구조는 콜옵션(풋옵션)은 기초자산가격이 미리 정해진 가격 이상으로 상승(하락)한 경우, 기초자산가격과의 차이만큼이 아닌 사전에 정해진 보수를 얻는다는 점이 표준옵션과 다르다. 반대의 경우 어떠한 이익도 얻지 못하는 구조를 갖고 있다. 사전에 정해진 보수를 전부 얻거나 아예 전무한 보수구조를 갖게 되기에, 0 또는 1 비유 상황에 빗대어 디지털 옵션이라고 불린다.


투자자는 거래를 하기 전에 얼마를 벌 수 있는지(또는 잃을 수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절한 가격을 추정하여 70%-95%의 이익을 얻습니다. 상품에 $100을 투자하고 가격 권리의 방향을 예측하면 $170과 $195 사이에서 벌게 됩니다. 외환 거래 또는 이진 옵션이 더 나은 선택인지 물으면 명확한 대답 이 없습니다 .


금융업도 서비스업의 일종인 만큼, 국내 업체보다 해외 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우수하다면 우리에게는 그것을 이용할 권리가 있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에는 주식회사 국제에프엑스본부 (구 스마트관리) 가 제공하는 ‘FX렌트’ 말고도 10개 내외의 유사 업체들이 난립하며 경쟁하고 있는 전국(戦国) 시대가 시작되려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 소위 말하는 ‘돈 놓고 돈 먹기’ 방식으로, 예를 들어 1만 원 걸고 이기면 원금이 두 배가 되고, 지면 다 날리는 구조다. 아마도 금융 투자상품 중에는 가장 알기 쉬운 수익 구조와 배팅 시스템을 겸비한 파생 투기 상품이 아닐까 한다.


FX렌트의 경우 지난 2011년 금감원이 사실상 금융투자업으로 보고 자본시장법 제11조를 위반한 신종 사행성 투자로 규정하고 검찰에 고발한 바가 있다. 하지만 사실상 현지 중개인과 거래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그리고 제가 이런 말을 올리기는 뭐하지만 투자는 진짜 전문가에 맡기거나 열심히 공부해서 자신의 스킬만을 믿고 하세요~ 어정쩡한 전문가나 지식으로 하려고 한다면 수익보다는 손실이 늘어나리라 생각합니다.


ASIC 관계자는 일부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앱은 "터무니 없는 주장을 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들의 상품이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10일 금감원이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실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시스템은 금감원이 상품의 성격조차 규정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업계 관계자는 '바이너리 옵션'을 투기성 짙은 파생상품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애초에 규제를 따돌리기 위해 만들어진 '블록체인'의 개념으로 접근해야한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바이너리 옵션'의 'Binary'는 0 또는 1의 이진법이란 뜻이며, 옵션은 '선택'이라는 의미로 그 자체를 번역해보면 ‘오름수와 내림 수 둘 중에 선택한다’가 된다. 이정도를 들수가 있는데, 먼저 룰이 간단하면서 단순하다, 차트를 보고 올라갈지 내려갈지 예측해서 진입하면 끝!


만연한 사기로 인해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 투자에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는 공정하게 운영되며 평판이 좋은 회사를 선택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단순성은 위험 관리를 훨씬 쉽게 만들어 많은 거래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복잡한 수학이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이러한 이유로 바이너리 옵션은 종종 "전부 아니면 전무" 거래라고 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상품에 투자하여 수익을 받게되는 거래자들은 해당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분배 받습니다. 금융 시장에는 이런 옵션 상품들이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테스트넷에서는 현재 접속이 불가능 하지만, 이더리움 메인넷을 통해서 옵션 상품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지션의 거래를 위해서는 트레이딩 페이즈에서 해당 포지션에 대한 토큰을 받아 장외 거래나 유니스왑과 같은 다른 DEX를 통해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 그럼 앞에서 설명드린 그런 옵션, 특히나 바이너리 옵션이 신세틱스 거래소에서 어떤 식으로 자리하고 있는 지 여러분과 함께 스크린샷을 통해 살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누군가의 투자를 받거나 누군가에게 당신의 자산을 잃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제로섬 게임이며 관련된 모든 투자자에게 이런 식으로 작동합니다.

read more 해외선물 hts 제작 read more learn more read more

Report this page